1.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
- 상품 수령후 7일안으로 접수, 10일 안으로 도착 하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.
(주말.공휴일 포함해서 7일안에 게시판 또는 전화 접수 // 10일안에 도착이 되야 반품이 가능합니다.)
- 교환& 반품은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899-1030 (AM:11~ PM6:00) 으로 접수하신 후
- 반품 접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★ 전화예약: CJ(대한통운) 1588-1255 번호로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셔야합니다.
★ 인터넷예약: 저희홈페이지 " 주문조회 "에서 운송장번호 클릭후
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" 반품예약 " 을 클릭하시면 반품접수가능합니다.
(인터넷예약은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 http://www.doortodoor.co.kr 접속 후 이용하셔도 됩니다.)
-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, 휴대폰번호, 처리방법등을 적어 보내주세요.
- 무통장입금 고객님은 환불 받으실 예금주/은행명/계좌번호 메모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 제품에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받으신 폴리백봉투 (바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해당봉투) 에 그대로 포장해주세요.
2. 반품 택배비 안내
무료배송으로 받으셨을 경우
반품상품을 제외한 - (실제구매)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- 2500원 (반품착불비용)
반품상품을 제외한 - (실제구매)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- 5000원 (왕복택배비용)
배송비는 동봉시 분실의 위험이있으니 반드시 리얼마미 계좌로 반품비를 입금하신 후 상품만 보내주세요.
리얼마미 계좌안내 : 신한 100-031-449330 (주)리얼팩토리
꼭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반품하시게 되면 사용하셨던 할인쿠폰은 반품 후 구매금액에 따라 자동 취소(복원) 처리 됩니다. *
*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세요. 타택배-착불로 보내시면 초과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답입니다.
* 나눠서 발송해드린 경우, 나머지상품까지 다 받아보신다음 바로 반품요청해주시고 한꺼번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
(그렇지 않을경우, 배송비는 이중으로 발생됩니다.)
3. 반품시 주의사항
- 받으신 사은품이 있으시다면 같이 동봉해주셔야 합니다
- 미 동봉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수 있습니다.
- 제품에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받으신 폴리백봉투(바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해당봉투) 에 그대로 포장해주세요.
4.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
- 상품수령일로부터 최대 7일이 경과된 경우
(부득이한 개인사정으로 늦어질 경우 콜센터로 미리 문의주세요)
- 상품 착용 흔적이 있는경우 다시 반송되며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됩니다.
- 상품이 손상된 경우(택이 있는 특정상품에 대해 택제거, 세탁, 수선, 향수냄새, 화장품, 착용시 생긴주름)
- 속옷/스타킹제품 택제거+포장지 훼손의 경우
- 한번의 착용으로 변형이 올 수 있는 레깅스, 스타킹, 속옷 등 특정상품*
- 품질보증기간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 불해당되는 경우
- 1+1상품은 한가지 상품만 반품 불가합니다.
* 불량상품 이라도 세탁을 한경우 교환,반품이 불가하니 세탁전 꼼꼼히 상품을 확인해주세요.
* 한 주문건당 교환/반품은 총 1회만 가능합니다.
(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됩니다.)
반품주소: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44 시원빌딩 6층
★ 모든 문의는 리얼마미홈페이지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.
이메일, 인스타그램, 블로그로 질문글을 남겨주시면 답변이 늦거나 어려울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.★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